SC제일은행은 오는 14일 모바일 및 PC를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세 번째 ‘웰쓰케어(Wealth Care) 웹 세미나’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SC제일은행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비대면 소통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 가운데 지난 4월 9일 온라인/모바일 방식의 웰쓰케어 웹 세미나를 새로 도입했다.
현재까지 두 차례의 웹 세미나를 진행했으며 총 2300여명의 고객이 비대면 방식의 라이브 웹 세미나에 참여했다.
이번 웹 세미나에는 SC제일은행 전담 세무 상담 전문가인 조형래 세무사(법무법인 화우 전무)와 SC제일은행 방카슈랑스부의 이정하 부장이 출연한다.
주제는 ‘CHECK! 2020 절세플랜 – 연말정산에서 종부세까지’다. 자동차세, 부동산보유세, 종합부동산세 등 다양한 세금을 납부해야 하는 납세자들의 각종 고민을 덜어주고, 연말정산에 대비하는 효과적인 절세방안을 알려줄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희망자는 SC제일은행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뱅킹 앱 이벤트 페이지 또는 SC제일은행 공식 페이스북에서 오는 13일 자정까지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는 문자로 웹 세미나 URL링크를 받아볼 수 있고, 이 링크로 접속하면 오는 14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는 웹 세미나를 볼 수 있다.
정선은 기자 bravebambi@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