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유라 가정의 달 프로모션에서는 가정용 전자동 커피머신을 최대 2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신제품 ENA8을 포함해 E시리즈 이상의 커피머신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유라의 스페셜티 커피 원두 카페 드 유라(café de jura) 3종으로 구성된 스페셜 원두 패키지를 사은 제공한다.
스위스 프리미엄 커피머신 유라의 ENA8 모델/사진=유라
이미지 확대보기시그니처 라인인 ENA8 매시브 알루미늄은 스위스 전통 장인 정신으로 제작된 고순도 알루미늄 소재를 활용해 정밀하게 제작돼 공간의 품격을 한층 더 높여준다. 컴팩트한 사이즈에 스위스 유라의 정교한 커피 추출 기술이 집약된 ENA8은 원두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린 진한 에스프레소부터 플랫화이트, 라떼 마키아토 등 벨벳 질감의 밀크 베리에이션 커피까지 총 10가지 메뉴를 원터치로 제공한다.
실용적인 라인업 A시리즈도 할인한다. 클래식한 블랙 커피 메뉴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A1은 18% 할인된다. 보다 정교한 커피 맛과 클래식 실버 디자인 J6(20% 할인), 프로페셔널한 기술로 사무실이나 업소에 배치되는 상업용 라인 커피머신(18% 할인)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유라코리아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집콕’이 일상화된 요즘, 카페 아닌 나만의 공간에서 커피를 즐기는 ‘홈카페’ 열풍이 다시금 불고 있다”며, “카페 퀄리티의 스페셜티 커피를 버튼 한번으로 즐길 수 있는 유라 전자동 커피머신은 편의성은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가정의 달 선물로 소비자 문의가 많다”고 말했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