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한샘
한샘은 지난달 30일 수도권 남부상권을 대표하는 쇼핑 특구로 떠오르는 용인 기흥구에 수도권 최대 규모의 한샘디자인파크를 오픈했다. 지하 1~2층에 한샘디자인파크 기흥점이 들어서는 리빙파워센터를 중심으로 국내외 대표 가구 브랜드가 집결하는 용인 기흥구는 수도권을 대표하는 새로운 리빙 쇼핑 특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샘디자인파크 기흥점에서는 멤버십 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와 한샘 가구, 리모델링 상품 최대 5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멤버십 가입 고객 이벤트로 한샘 생활용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한샘 생활용품 교환권'을 증정하고 기흥점 직원에게 가구, 리모델링 상담 및 견적을 받은 고객들은 지하 2층 이벤트홀에서 무선청소기, 손소독제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럭키볼 추첨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다.
지하 1층 리하우스관에서는 리모델링 상담 후 실측을 진행하는 고객에게 '클럭 미니 마사지기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1200만원 이상의 한샘 리하우스 패키지를 계약하면 '한샘 현관장'과 '삼성 갤럭시 S20' 중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지하 2층 가구관에서는 한샘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인기 침대 3종을 50% 할인한다. 추가로 오는 10일까지 자녀방 가구 '조이S'와 '아이디S'를 세트로 구매하면 약 20만원 상당의 '인출형 LED 스터디 조명'을 받을 수 있다. 가구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200만뭔 이상 구매시 '한샘 6종 칼 세트', 500만원 이상 구매시 '세라믹 후라이팬 3종', 700만원 이상 구매하면 '기펠 로봇청소기'를 받을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디자인파크 기흥점은 국내외 리빙 쇼핑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는 기흥 상권에 수도권 최대 규모로 오픈한 만큼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