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20일)은 ‘시흥장현 A1블록(영구임대)’이 청약을 받는다. 경기도 시흥시 장곡동 장현지구 A1블록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총671가구를 공급한다.
21일은 4곳의 단지가 청약을 시행한다. 서울시 양천구 신정동 신정 2-2구역을 재개발하는 호반써밋 목동을 비롯해 ‘더샵 광교산 퍼스트파크’, ‘양주회천신도시 노블랜드 센트럴시티’, ‘부평역 한라비발디 트레비앙’이 같은 날 청약을 받는 단지다.
오는 22일과 23일에는 3곳의 단지가 청약을 진행한다. 22일은 ‘영동자이’, ‘사상 중흥S-클래스 그랜드 센트럴’, 23일은 ‘뉴센트럴 두산위브더제니스(오피스텔)’이 청약을 받는다.
견본주택은 15곳이 문을 연다. 오는 24일에 ‘DMC리버파크자이’, ‘DMC리버포레자이’, ‘안양 신원아침도시’, ‘의정부 롯데캐슬 골드포레’, ‘가양동 고운하이플러스’, ‘흥도동 다우갤러리휴리움’, ‘유성 둔곡지구 서한이다음 1~2단지’, ‘힐스테이트 도안(오피스텔)’, ‘계룡 푸르지오 더퍼스트’, ‘청주 동남 파라곤’, ‘월배 라온프라이빗 디엘(주상복합)’, ‘월배 라온프라이빗 디엘(오피스텔)’, ‘힐스테이트 동인 센트럴(주상복합)’, ‘힐스테이트 동인 센트럴(오피스텔)’이 견본주택 문을 여는 곳이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