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음회는 평소 음향기기에 관심이 많은 오디오 애호가 등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청음회에는 음향 컨설팅 회사 김도헌 프리비젼스(Previsions)의 대표 겸 대림대학교 방송음향영상학과 교수가 참석해 특별 강연을 진행한다.

△독일 오디오 명가 젠하이저의 하이엔드 오디오로 듣는 나의 음악 청음회 포스터/사진=오승혁 기자(자료 편집)
하이엔드 오디오로 듣는 나의 음악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청음회에서는 평소 본인이 즐겨 듣던 음악이 오디오 기기에 따라 어떻게 다르게 들리는 지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음악의 장르에 따라 잘 어울리는 제품을 느껴보면서, 소리를 듣는 재미도 찾아볼 수 있다.

△독일 오디오 명가 젠하이저의 하이엔드 오디오로 듣는 나의 음악 청음회의 상세 내용/사진=오승혁 기자(자료 편집)
젠하이저 관계자는 “고해상도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는 요즘 5G 상용화 등 통신기술의 발달과 함께 무손실 음원(FLAC) 서비스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며 “하이엔드급 오디오 장비를 통해 음악 감상의 질을 높이고자 했던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이번 청음회와 강연이 유익한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청음회 참가자에게는 2020년 젠하이저 다이어리 등이 증정될 예정이며, 하이엔드 오디오 제품을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프리미엄 청음회 신청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젠하이저의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 기간은 120일까지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