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방송인 오상진(맨 왼쪽), 배우 고윤정(왼쪽 네 번째), 가수 헤이즈(왼쪽 다섯번째), 가수 폴킴(맨 오른쪽)과 추첨을 통해 아이폰11을 선물 받은 고객들. /사진=SKT
SK텔레콤은 25일 서울 성수동의 창고형 갤러리 ‘피어 59 스튜디오’에서 아이폰 11 시리즈 론칭 쇼케이스 ‘디스트릭트 0’를 개최했다.
‘디스트릭트 0’는 기존 런칭 쇼케이스와 다르게 젊은 층들의 ‘힙(Hip)’스러운 분위기로 기획되어 참석자들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아이폰 11을 맞이했다.

△ 행사의 오프닝을 알린 가수 폴킴의 공연. /사진=SKT
오전 11시 11분에 맞춰 아이폰 11 시리즈 출시 기념행사가 시작됐다. 가수 폴킴이 ‘모든 날, 모든 순간’이라는 곡으로 오프닝 무대를 가졌다.
폴킴의 무대를 아이폰 11의 핵심인 트리플 카메라로 촬영하여 같은 자리에서 울트라 와이드·와이드·망원 카메라 등 저마다 다른 구도의 사진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
SK텔레콤은 추첨으로 행사에 참석한 3명을 뽑아 아이폰 11을 선물로 증정하였고, 행사 함께한 연예인들과 촬영하는 시간을 가졌다.
가수 헤이즈의 공연을 끝으로 ‘디스트릭트 0’ 행사는 종료됐다.
SK텔레콤은 이날 행사에서 SK텔레콤이 단독 제공하는 아이폰 11 보험 상품 ‘T아이폰케어With AppleCare Service’를 공개했다.
는 아이폰 11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을 위해 SK텔레콤과 애플이 제휴한 국내 유일의 아이폰 보험 상품이다.
‘T아이폰케어(파손형)’의 경우 2019년 12월까지 가입 시 프로모션 가격 기준 월 9900원에 납부 기간 최대 3년동안 파손 3건에 대한 보상이 제공된다.
SK텔레콤에서 아이폰 11 시리즈 구매 시 받을 수 있는 혜택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T월드 홈페이지 또는 T월드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디스트릭트 0’ 전시된 아이폰 11 프로. /사진=김경찬 기자
아이폰의 국내 출고가는 아이폰11이 99만원부터이며, 아이폰11 프로는 139만원부터, 아이폰11 프로 맥스는 155만원부터 시작한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