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설계사를 위한 비즈니스플랫폼 ‘위플랫 파트너스’가 설계사들의 역량강화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오는 21일 오후 1시 30분부터 울산 근로자종합복지회관에서 보험영업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보험회사가 알려주지 않는 보험이야기’를 주제로 열린다. 보험보상분야 인기 강사로 활약중인 김환종 ㈜한국손해사정센터 대표 사무장이자 한국보험교육센터의 대표이사가 ▲설계사입장에서 바라보는 고객과 보험 ▲설계사로서 알아야 할 상황별 대처요령 ▲숨겨진 보험금 찾기! 그리고생색내기! ▲롱런을 하기 위한 A-Z까지의 약관별 내용 ▲기고객과 소개고객이 만족하는 프로세스 등 다양한 고객맞춤 영업전략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위플랫 파트너스의 이승엽대표는 “보험설계사들이 보험상품에 대한 교육은 많이 받지만, 그외적인 것들은 잘 모르는 경우가 많다.”며, “단순 상품판매에서 고객 중심 컨설팅으로 변화하는 보험영업환경에서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전략을 모색하고 영업실적 향상에 도움을 드리려고 한다”고 설명했다.
세미나는 위플랫 파트너스회원 및 보험시장의 숨은 노하우를 알고 싶은 설계사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노쇼 방지를 위해 참가비는 1만 원이며, 위플랫 파트너스 보험설계사용 앱을 통해 신청하면된다.
한편, 위플랫 파트너스는 이달 울산을 시작으로, GA 태왕파트너스와 함께 대구, 부산 등 전국에서 정기 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보험설계사들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쳐갈 계획이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