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은 하계 휴가, 방학 기간 해외 출국이 늘어나는 시즌을 맞아 환전·외화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실시하는 ‘2019 환전·외화예금 고객 이벤트’는 기간 동안 USD 건당 3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한 고객과 USD 100달러 상당액 이상 외화예금 신규 가입한 개인 고객이 대상이다.
두 조건에 해당하는 은행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은 자동 응모되며, 중복 응모도 가능하다.
260여명의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5만원권 20명), 카카오 프렌즈 보조배터리(40명), 스타벅스 e-기프트카드(1만원권 200명)를 추첨 증정한다.
기프티콘 거래를 제외한 USD 300불 상당액 이상 환전고객에게는 대구은행에 등록된 휴대폰번호로 신세계 일반적립금 10만원 및 제휴 캐시2종 등 추가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쿠폰번호가 제공된다.
환전 고객을 위한 다양한 부대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티웨이 국제선 1만원 할인권, 포켓 와이파이 대여료 할인과 신세계 인터넷면세점을 비롯해 부산·경남 지역 면세점 등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기간 별로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DGB대구은행의 환전 및 외화예금 신규가입고객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진행되는 행사로, 앞으로도 환전 및 외화예금 고객에게 제공될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마련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