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Mnet)
이미지 확대보기17일 Mnet '프로듀스 x 101'에선 첫 번째 순위 발표식 전, 그룹 배틀 평가에 돌입하는 연습생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편에선 타이틀곡 센터 DSP 미디어 손동표 연습생이 "어벤저스를 만들고 싶다. 솔직하게 이슈, 비주얼!"이라며 팀원들을 선발하는 조건을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스타쉽 구정모 연습생, 위 김요한 연습생, 젤리피쉬 김민규 연습생을 차례로 호명했고 이를 본 다른 연습생들은 "무조건 데뷔" "구설수가 터지지 않는 이상"이라며 견제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그러나 이들의 예상과 달리 특별 클래스를 위해 방문한 배윤정 안무가는 "뭐가 어벤저스야? 누가 어벤저스래?"라며 냉담한 반응을 보였다.
이에 해당 방송분에서 연습생들이 국민 프로듀서들에게 어떤 눈도장을 찍게 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가장 최근 공개된 연습생들의 순위는 한편 두 번째로 공개된 '프로듀스 x 101' 연습생들의 순위는 1위 위 김요한 2위 브랜뉴뮤직 이은상 3위 젤리피쉬 김민규 4위 MBK 남도현 5위 뮤직웍스 송유빈 6위 DSP 손동표 7위 티오피미디어 김우석닫기김우석기사 모아보기 8위 사이더스HQ 박선호 9위 스타쉽 구정모 10위 스타쉽 송형준 등이 차지했다.
서인경 기자 inkyung@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