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아이태미 제공
이번에 1차로 선보인 ‘스킨케어 라인’ 제품은 녹차, 감귤, 수박 각 라인의 토너 및 세럼 과 쑥 클렌징 오일이며 앞으로 각 라인의 새로운 제품 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녹차 라인의 경우 우리나라의 보성 녹차 성분을 적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가볍게 발릴 수 있도록 한 제품이며, 감귤 라인의 경우 모든 우리나라의 청정지역인 제주에서 자란 제주감귤을 성분으로 특히 비타민이 풍부해 피부에 활력을 선사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수박으로 유명한 ‘고창수박’의 풍부한 수분감을 담아 건조한 피부에 높은 수분감을 선사 할 수 있으며, 쑥 라인은 약재로도 쓰이는 ‘강화 약쑥’ 성분을 담아 피부에 쌓인 노폐물 개선 및 피부 노화를 방지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녹차, 감귤, 수박 의 각 라인에는 피부결을 정리해주는 토너와 수분케어를 도와주는 세럼 2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쑥 라인의 경우 클렌징 오일로 ‘강화 약쑥’의 특유의 노폐물 배출의 특징을 살렸다고 한다.
아이태미 관계자는 “ 평소 수분감이 높은 제품을 찾으신다면 수박 라인, 피부가 민감하시고 가벼운 제품을 찾으신다면 녹차, 피부톤 개선과 활력에는 감귤 라인을 추천한다. 마지막으로 블랙헤드나 피부에 쌓이는 노폐물로 고민을 하고 있다면 쑥 라인이 솔루션이 될 것” 이라며 “이번 신제품이 우리나라에서 재배되는 건강한 원료를 사용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우리나라 자연과 한 발자국 더 가까이 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고 전했다.
마혜경 기자 human0706@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