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 카테고리 상품을 애용하는 고객들의 로열티를 높이기 위해 탄생한 ‘미트클럽 The M’은 마이홈플러스 앱에서 ‘미트클럽 The M’을 설정하면 터치 한 번으로 손쉽게 가입돼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홈플러스는 ‘미트클럽 The M’ 클럽 설정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다양한 축산식품에 대한 단독 할인혜택 뿐 아니라 유익한 생활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홈플러스는 ‘미트클럽 The M’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단독 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6월12일까지 4만원 이상 구매 시마다 e-스탬프를 제공해 4000원부터 최대 8000원까지 할인 혜택이 담겨 있는 사은 쿠폰을 증정한다.
또 다음달 9일부터 15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농협 안심한우 구이류(등심, 안심, 채끝, 부챗살) 40% 단독 할인 쿠폰(홈플러스 스페셜 점포 제외)을 제공한다. 고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채소류 14종 10% 할인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김민수 홈플러스 마케팅이노베이션팀장은 “지난달 ‘고기대방출’ 기획을 통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는 등 폭발적인 고객 반응을 얻은 바 있는 홈플러스가 이번 ‘미트클럽 The M’ 론칭을 통해 대형마트 업계의 축산 카테고리 선점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