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는 생활 맞춤형 서비스 플랫폼인 ‘LIFE MUST HAVE'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LIFE MUST HAVE'는 생활에 밀접한 국내 생활 맞춤형 서비스로 사용자들의 편의성 제고와 실생활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표 서비스는 ▲보험가입 서비스 ▲신용지킴이 등 안심 서비스 ▲하나카드에서 판매하는 특가 해외항공권 ▲국∙내외 호텔 할인 ▲쇼핑몰 및 제휴몰 상시 혜택(위메프,알라딘,지마켓 등) ▲렌탈 서비스▲해외여행자보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LIFE MUST HAVE’ 플랫폼 내에서 시즌 별, 나라 별로 특가 해외 항공권을 제공하며, 쇼핑몰 상시 하나머니 적립, 제휴몰 상시 최대 5% 적립 및 할인 혜택, 보험서비스, 신용정보를 관리 할 수 있는 신용지킴이 등 생활에서 필요한 요소를 한곳에 담고 있다.
‘LIFE MUST HAVE' 출시 기념 이벤트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LIFE MUST HAVE’ 플랫폼에서 인기상품 록시땅 시어버터핸즈크림 30%, 가습기 31%, 에어프라이어 76%, 온수매트24%, 김치냉장고 16% 할인, 특가 해외항공권 전 노선에 대하여 2% 즉시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카드 사용 내역 실시간 SMS 안내, 신용 등급 및 평점 조회가 가능한 신용지킴이 서비스를 올해 말까지 신청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 CGV 3000원 할인권, 지니뮤직 음악감상 100회 이용권, 하나멤버스 손님에 한해 900 하나머니도 적립할 수 있다.
하나카드는 지난 6월 해외 여행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해외전용 서비스 플랫폼인 ‘Global Must Have’를 출시했으며, 이번에는 생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생활 서비스 플랫폼 ‘LIFE MUST HAVE’를 출시했다. 하나카드는 이 두 가지 플랫폼을 바탕으로 손님들이 디지털 시대에 맞춰 모바일 플랫폼으로 다양한 카드 서비스를 누리고,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