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트러스트 그룹(JT캐피탈∙JT친애저축은행∙JT저축은행)은 지난 9월부터 약 2개월 간 진행한 ‘제3회 JT왕왕콘테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6일 밝혔다.
JT왕왕콘테스트에서는 총 3개 부문에 걸쳐 반려견 오디션을 진행했다. 부문별로 2주간의 응모와 투표를 통해 최종 9마리의 인기견(Top 3)를 선정, 우승을 차지한 강아지가 견주와 함께 지난 4일 열린 시상식에 참석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등 총 900만원 상당의 상금을 수령했다.
3회째를 맞이한 ‘JT왕왕콘테스트’는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로 만들고자 ‘반려견 동반 걷기대회’라는 오프라인 행사로 연장했다. 지난 4일 열린 ‘JT왕왕레이스’는 반려견을 키우는 애견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체험 프로그램과 부대 행사로 사전 모집 단계부터 큰 인기를 끌어 행사 당일에 2000여명이 참여했다.
이번 행사 티켓 판매수익금은 한국애견협회를 통해 용인 동물보호단체에 기부됐다.
J 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올해도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할 수 있었던건 고객분들의 참여와 응원 덕분이었다”며 “금융 시장 환경의 변화 속에서 고객의 소리를 가장 가까이에서 듣고 공감하는 금융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