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미는 '먹는 화장품' 콘셉트로 우리가 보는 피부 표면인 '표피' 뿐만 아니라 진피와 피하지방까지 근본적으로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피부 표면에 화장품을 바르는 일반적인 피부 관리로는 유효 성분이 진피까지 침투되기 어렵기 때문에 '이너 뷰티'가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큐브 미 제품은 물 없이 섭취할 수 있는 큐브형 츄어블 정제를 세련된 용기에 담아 화장대에 놓고 섭취하기에도 어색함이 없다. 대표 상품으로는 '워터뱅크 큐브'(Waterbank Cube)가 있다.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기능성 히알루론산 120밀리그램(㎎)과 여러 가지 부원료(콜라겐, 엘라스틴, 세라마이드)가 배합돼 보습 관리가 추가로 필요할 때 섭취하면 좋다.
또 다른 대표 상품은 피부 진피의 70% 이상을 차지하는 콜라겐 1000㎎을 함유한 '콜라겐 큐브'(Collagen Cube)다.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과 함께 비타민 C가 들어 있다.
그 외에도 스트레스 등으로 체내 에너지 생성 및 활력이 필요할 때 섭취하면 좋은 '샤인 큐브', 상피세포의 성장 및 정상적인 면역기능, 피부 점막 기능 유지에 도움이 되는 '클린 큐브',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항산화 관리에 도움이 되는 '유스 큐브'가 함께 출시됐다.
큐브 미의 제품은 아모레퍼시픽몰(AP몰), G마켓, GS숍, 위메프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