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딜락하우스서울_에스칼라. 사진=캐딜락 코리아.
20일 김영식 캐딜락 코리아 대표는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 ‘캐딜락 하우스 서울’ 오픈 기자간담회에서 “캐딜락만의 아메리칸 럭셔리 감성과 브랜드 가치를 차별화된 컨텐츠와 프로그램들로 구성해 고객들이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공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픈된 ‘캐딜락 하우스 서울’은 총 2층 규모로 캐딜락의 시그니처와 같은 첨단 영상 필러의 배치와 캐딜락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집약된 영상을 제공한다.
특히, 캐딜락 하우스 서울의 새로운 개장과 최근 ‘캐딜락코리아’로의 사명 변경 등 새로운 출발의 전기를 맞아 캐딜락의 미래 핵심 기술력 및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함축한 ‘에스칼라(Escala)’ 컨셉트카를 전시한다.
더욱 진화한 수직형 OLED 라이트와 웅장한 전면 그릴과 유려한 차체 라인의 조화, 그리고 최첨단 기술 적용으로 미래 자동차의 새로운 기준를 제시하는 에스칼라는 약 3주간 고객들에게 특별 공개될 예정이다.

캐딜락하우스서울_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존. 사진=캐딜락 코리아.
1층에는 존재감이 다른 블랙 컬러와 특별하게 제작된 블랙 글로스 휠 및 블랙 아이스 크롬 그릴, 고성능 라인업 V시리즈에 적용된 리어 스포일러가 적용된 ‘ATS SUPREME BLACK’이 전시된다. ATS SUPREME BLACK은 캐딜락코리아가 시도한 최초의 한정판으로 50대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김영식 캐딜락코리아 대표는 “캐딜락 하우스 서울은 캐딜락만의 아메리칸 럭셔리 감성과 브랜드 가치를 차별화된 컨텐츠와 프로그램들로 구성해 고객들이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든 공간이다. 캐딜락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들과의 접점에서 더 많은 소통을 통해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캐딜락 하우스 서울은 상시적으로 운영되며 CT6 24시간 시승 이벤트 및 다양한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해 캐딜락의 가치를 더욱 즐겁고 의미 있는 방법으로 지속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명환 기자 ymh7536@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