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휴가철을 맞아 워터파크, 주유/하이패스 할인 등 혜택을 총망라한 여름 이벤트 ‘신한카드 Happy Summer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한카드 고객은 전국 30개 제휴 워터파크에서 최대 66% 현장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내달 31일까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 후 제휴 워터파크를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5000 마이신한포인트를 1000명에게 제공한다.
아쿠아리움 한화 아쿠아플라넷에 방문하는 고객은 본인을 포함해 4명까지 최대 40% 할인받을 수 있다.
휴가철 자가용을 이용해 국내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주유/하이패스 혜택도 제공한다. 내달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주유업종 및 하이패스 합산 이용 금액이 신용카드로 월 30만원 이상이면 7월과 8월 두달간 추첨을 통해 매달 1000명에게 5000포인트를 제공한다.
해외 여행을 가는 고객에게도 혜택이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과 면세점 합산 결제 금액이 월 6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00포인트를 제공한다. 오는 7월 말까지 7월~9월 출발하는 해외 패키지 상품 결제 고객에게 최대 5% 할인을 제공하고, 올댓여행을 통해 아고다, 부킹닷컴을 예약하면 최대 8% 할인 또는 포인트를 제공한다.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해피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고 결제 시 20% 청구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휴가철 즐거움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실질적인 혜택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박경배 기자 pkb@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