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웰컴금융그룹 관계자와 장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웰컴금융그룹
장학금 신청 대상자는 학자금 지원이 필요한 중·고·대학생 자녀가 있는 웰컴금융그룹 고객이다. 또한 고객 본인이 대학교, 평생교육원, 방송통신대학 등에서 학업을 지속중인 학생이라면 신청 가능하다.
웰컴금융그룹은 ‘꼭 필요한 곳에 지원이 있어야 한다’는 철학 아래 경제적인 어려움이 있더라도 학업은 이어갈 수 있도록 등록금부터 수업료, 식비, 방과 후 수업, 수학 여행비 등을 지원하고 있다.
'웰컴금융그룹 방정환 장학금'은 2011년부터 가정, 경제상황 등의 어려움으로 학업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총 1672명)에게 지난 8년간 15차례에 걸쳐 전달됐다.
장학금 신청은 웰컴금융그룹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등 관련 서류를 다운받아 마감일인 내달 10일 오후 6시까지 ‘한국 방정환 장학재단’으로 우편 및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웰컴금융그룹은 임직원의 급여에서 일부를 기부해 장학기금을 조성하고, 웰컴금융그룹이 추가로 자금을 지원해 한국방정환재단과 함께 장학사업을 운영 중이다.
웰컴금융그룹 ‘방정환 장학금’의 자세한 신청 안내는 웰컴저축은행 및 웰컴론 홈페이지 또는 ‘한국 방정환 장학재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경배 기자 pkb@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