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이 오는 20일부터 ‘Original Korean! 캠페인’의 일환으로 ‘안창림 한판승OK!’ 적금 판매를 시작한다. / 사진 = OK저축은행
이미지 확대보기‘안창림 한판승OK!’ 적금은 매월 같은 금액을 적립해 목돈을 만드는 상품으로 기본금리 2.5%(세전,연)에 안창림 선수가 2018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획득할 경우 우대금리 1.0%, 은메달 획득 시 0.5%, 동메달 획득 시 0.3%의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가입금액은 최소 1만원 최대 30만원이며 가입기간은 1년이다.
OK저축은행이 지난 3월부터 후원하는 안창림 선수는 일본의 귀화 요청을 거부하고 대한민국 국가대표가 된 재일교포 유도선수다. 안 선수는 지난 5월 열린 그랑프리 대회 73Kg급 결승에서 세계랭킹 1위인 일본의 하시모토 선수를 연장 끝에 절반승으로 이겨 금메달을 획득하는 등 국위선양에 앞장서고 있다.
‘Original Korean!’ 캠페인은 현실과 타협하지 않고 끊임없는 도전으로 꿈을 이뤄나가는 스포츠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만든 OK저축은행의 스포츠 사회공헌 활동이다. 현재 안창림 선수 외에도 프로골퍼 이태희 선수와 국가대표 하키·럭비 팀 등을 후원하며 대한민국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박경배 기자 pkb@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