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화손해보험
이미지 확대보기한화손해보험(대표이사 박윤식)이 29일부터 모바일 앱 ‘스마트 인슈(Smart Insu)’를 ‘더 친근하게, 더 스마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스마트인슈 앱 NEW 서비스 이용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화손해보험은 업계 최초로 바이오생체 인증 중 하나인 손바닥 인증 도입과 함께 지문, PIN, 카카오페이 등 다양한 인증수단으로 로그인을 가능하게 하여 그동안 인증시 번거로웠던 부분을 개선하였으며,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안내를 강화하고, 실버고객 등을 위한 ‘큰 글씨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고객의 편리성과 안전성을 대폭 향상 시켰다.
전정표 소비자보호실장은 “고객들이 더 스마트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대고객 편의성을 한층 향상시켰다”고 밝히고 “향후에도 모바일 앱 환경에 맞는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스마트하게 보험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개선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화손해보험은 오는 6월 30일까지 로그인과 장기보험금 청구 등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 인슈’ 새단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543명에게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과 커피 기프트콘 등을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7월 13일 홈페이지와 앱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