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스트펀드는 티몬을 통해 대형 신축 호텔 ‘스파스토리 인 설악’ 준공자금 30억원을 모집하는 상품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예상 수익률은 세전 연 13%이며 6개월 만기일시상환으로 선착순 판매된다. 어니스트펀드는 해당 상품의 1차 모집금액인 15억원을 1,119명의 투자로 2.5영업일 만에 판매가 완료됐다.
투자를 하려면 티몬 홈페이지에 접속해 해당 상품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한다. 이어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전송 받은 링크를 클릭 후, 어니스트펀드의 상품 페이지로 이동해 간단하게 회원가입 및 예치금 계좌 발급 후 투자 할 수 있다.
어니스트펀드와 티몬은 이번 대규모 투자상품 오픈을 기념해 호텔 스파스토리 숙박권 및 스파이용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호텔 스파스토리 고급 객실 숙박권을, 100명에게는 호텔 스파스토리 스파이용권 2매를 증정한다.
서상훈 어니스트펀드 대표는 "고객 분들의 편의 및 혜택 향상을 위한 금융상품의 다변화 및 IT, 유통, 금융기업 등 이업종간 결합은 금융업계에 중요한 흐름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이번 제휴를 포함하여 앞으로도 다양한 투자상품을 선보이고, 금융업에서의 혁신을 주도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