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니온페이
유니온페이는 싱가포르 최대 할인 행사 행사 ‘그레이트 싱가포르 세일(Great Singapore Sale)’에 업계 유일하게 공식 결제 브랜드사로 2년 연속 참여하고, 유니온페이 카드(62번으로 시작하는 카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그레이트 싱가포르 세일’은 오늘부터 8월 13일까지 싱가포르 전역에서 진행되며, 쇼핑, 여행, 엔터테인먼트, 음식 등 여러 분야에서 다채로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유니온페이는 행사 기간 중 매주 열리는 추첨 이벤트에서 유니온페이 카드 회원에 한해 중복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유니온페이 카드로 30 싱가포르 달러 이상 구매 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매주 상품권, 가전제품, 자동차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e-쿠폰을 통한 할인 혜택도 마련된다. 쿠폰은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나 애플 앱 스토어에서 ‘Gospree’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으면 되며, 이 외에도 유니온페이 카드 회원들은 싱가포르 쇼핑 중심지인 오차드로드(Orchard Road)에서 유니온페이 유니폼을 입고 있는 스태프를 찾아 옷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e-쿠폰을 지급받게 된다.
싱가포르 방문하는 여행객을 위한 ‘U Plan’ 특별 프로모션도 운영하고 있다.
유니온페이 공식 앱을 통해 ‘U Plan’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빅토리아 시크릿(Victoria's Secret), 투미(TUMI),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kate Spade New York) 등 유명 브랜드에서 유니온페이 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을 결제하면 최대 3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창이 레커멘즈 와이파이 라우터(Changi Recommends Wifi Router)에서 유니온페이 카드로 와이파이 라우터를 대여하면 첫 날은 무료, 다음날부터 7% 할인해주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