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는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아 ‘슈퍼빼꼼: 스파이 대작전’ 캐릭터를 콘셉트로 과자종합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선물세트에는 꼬깔콘, 치토스 등 인기 스낵과 칸쵸, 씨리얼 등 비스킷, 청포도 캔디와 파인애플껌이 들어 있다. 특히 최근 인기 트렌드인 젤리 제품도 선물세트에 포함됐다. 이번 선물세트는 과자상자를 조립하며 보관함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편의점 기준 1만원이다.
△배스킨라빈스가 5월 이달의 맛으로 팝핑 캔디가 들어간 ‘팝핑 슈렉’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드림웍스의 인기캐릭터 ‘슈렉’을 연상시키는 색의 그린 바닐라와 초콜릿 아이스크림으로 만들어졌다. 또 팝핑 캔디와 바삭한 초콜릿 펄이 들어있어 독특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더블주니어 기준 3800원이며, 싱글 레귤러 구입 시 500원을 추가하면 더블주니어로 사이즈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스무디킹’이 국내산 복분자, 오디, 한라봉, 녹차로 만든 건강 스무디 4종을 출시한다. 2일부터 전국 스무디킹 매장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사이즈에 따라 4700~6700원이다. 이와 함께 스무디킹은 신제품 4종 가운데 3종을 동시에 구매한 고객 선착순 5000명에게 고급 블랜더 보틀 등 사은품 증정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는 여름을 맞아 ‘메밀정찬’ 2종을 선보인다. 신메뉴는 셰프가 직접 개발한 ‘生메밀칼국수면’을 사용했으며 ‘냉 메밀칼국수’ 와 ‘비빔 메밀칼국수’로 구성됐다. 제일제면소는 가정의 달을 맞아 ‘티켓몬스터’에서 제일제면소 새우튀김 무료 또는 어린이메뉴 30%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망고식스는 여름맞이 빙수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망고요거트빙수’, ‘자몽모히토빙수’, ‘크림티라미수빙수’ 로 그동안 인기가 높았던 시그니처 음료 3종을 빙수로 리뉴얼한 점이 특징이다. 이 중 망고요거트빙수는 대표 음료인 ‘망고요거트스무디’ 음료를 재탄생시킨 제품으로 과육을 그대로 제공해 필리핀 망고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가격은 모두 1만 2000원이다.
신미진 기자 mjshin@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