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가 ‘포켓몬 우유’에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지난해 출시된 포켓몬 우유 3종(초코, 딸기바나나, 모카)은 18종의 포켓몬 캐릭터로 리뉴얼해 눈길을 끌고 있다. 포켓몬우유는 출시 1달 만에 100만 개 판매고를 올렸으며, 성장기 필수 영양성분이 들어 있는 프리미엄 가공우유다.
△풀무원이 여름을 겨냥해 ‘생가득 순메밀 냉면’ 2종과 ‘생가득 김치말이 쫄깃생면’ 등 냉장면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신제품 3종 모두 100% 메밀로 만들어 일반 소면보다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생가득 순메밀 냉면’ 은 물냉면과 비빔냉면으로 구성됐으며 ‘생가득 김치말이 쫄깃생면’ 은 절임 열무 고명이 함께 들어있다.
△코카콜라사의 조지아가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를 선보인다. 아메리카노와 라떼로 구성됐으며 10기압의 고강도로 추출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국내 최초로 알루미늄 재질의 슬림 보틀 용기를 도입했다. 편의점과 식품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2500원(265ml)이다.
△네스프레소가 한정판 커피캡슐 ‘익스플로레이션즈1’ 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라오스 볼라웬 플래토’ 와 ‘케냐 피베리’ 두 가지 커피로 구성됐다. 라오스 볼라웬 플래토는 직접 손으로 커피를 수확하는 ‘핸드 픽킹’ 으로 떫은맛을 줄였다. 케냐 피베리는 하나의 열매에 단 한 개의 원두만 자라는 희귀성 품종이다. ‘익스플로레이션즈1’은 4만원(캡슐 20개)에 한정 수량 판매될 예정이다.
신미진 기자 mjshin@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