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 제주 호텔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케니와 함께 즐기는 풀사이드 어린이날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5월 5일, 켄싱턴 호텔 투숙 고객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된다.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가든 오션피니티 풀과 풀사이드 카페 ‘더 테라스’에서는 미니볼링, 후크볼, 다트, 수중 줄다리기, 어린이 보물찾기, 페이스페인팅, 타투, 키즈네일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솜사탕과 슬러시가 제공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펜타즈 호텔 라구뜨, 가족 고객 할인 프로모션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의 프리미엄 뷔페 라구뜨가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구뜨는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2 카봇구조대와 연계한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2 관람권을 소지한 고객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라구뜨를 이용할 수 있다. 반대로 라구뜨 식사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은 당일 현장판매에 한해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2 관람권 4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프로모션 기간은 공연이 시작되는 28일부터 마지막 날인 5월 14일까지며. 주중과 주말 모두 이용 가능하다.
해비치 제주, 서울로 찾아가는 팝업 레스토랑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호텔 개관 10주년을 5월 25일부터 26일까지 서울 강남구 도산공원 인근 볼피노에서 서울로 직접 찾아가는 팝업 레스토랑, ‘해비치 인 서울’을 개최한다. 이번 팝업 레스토랑에서는 옥돔, 흑돼지, 메밀 등 제주산 향토 식재료와 최고급 식재료인 캐비어와 성게알 등으로 구성된 메뉴를 선보인다. ‘해비치 인 서울’은 5월 25, 26일 이틀간 점심·저녁 식사제로 운영된다. 점심 6가지 코스, 저녁 12가지 코스로 구성되며, 가격은 점심 9만원, 저녁 15~20만원이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명동, 레이지 홀리데이 인 더 시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명동에서는 도심 속에서 연휴를 즐길 수 있는 실속 있는 패키지를 진행한다. 4월 28일부터 5월 9일까지 ‘레이지 홀리데이 인 더 시티’ 패키지를 선보이며,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조식 2인, 테이크 아웃 아메리카노 2잔, 무선 인터넷과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으로 구성된다. 여기에 느긋한 오후를 즐길 수 있는 오후 2시 체크아웃 연장 혜택이 더해진다. 가격은 주중·주말이 동일하고 9만 9000원(부가세 포함)이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