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호텔이 해피 커플 패키지(2인)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과 뷔페식 조식, 테지움서울 입장권, 테디베어 꾸미기 키트 프로그램 이용권, 해피베어 인형세트로 구성됐다. 가격은 19만 9000원으로 세금 별도다. 해피 패밀리 패키지(3인)는 디럭스 객실 1박과 뷔페식 조식, 테지움서울 입장권, 테디베어 꾸미기 키트 프로그램 이용권(2인), 해피베어 인형세트를 포함한다. 가격은 21만 9000원이며 세금 별도이다. 패키지 공통 혜택으로 어린이(1인) 추가 무료 숙박 제공, 또 여유로운 아침을 맞을 수 있도록 체크아웃 시간을 14시까지 연장해 준다.
비스타 워커힐 원스 인어 스프링 패키지
비스타 워커힐이 ‘원스 인 어 스프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모든 패키지는 2인 기준이며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타입 Ⅰ’은 비스타 딜럭스 룸 1박과 양식당 델비노의 컨티넨탈 조식, 웰니스 클럽 내 사우나 2인 입장과 워커힐 레스토랑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격은 26만 7000원부터다. ‘타입 Ⅱ’는 비스타 딜럭스 룸 1박과 델비노, 모에기, 리바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 바우처를 제공하며, 가격은 28만 6000원부터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아닉 구딸 어메니티와 에코 파우치 세트 1개를 제공하며 시그니처 보타닉 가든 스카이야드 입장, 웰니스 클럽 내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홈페이지 리뉴얼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이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슈페리어 스위트룸과 스위트룸을 이용하는 고객 중 홈페이지 및 전화예약, 방문예약 등 펜타즈 호텔의 공식 채널을 통해 예약한 고객에게는 과일 생크림 케이크와 아메리카노, 웰컴 하우스 레드와인, 호텔 조식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리더스 마스크팩과 테라피 어메니티 세트, 여행용 위생 키트 등 기념품도 증정한다. 피트니스 센터 또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스파 50% 할인권 지급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슈페리어 스위트룸 1박 이용료는 3인 기준 주중 29만 9000원, 주말 38만원이다. 2인 기준 스위트룸은 주중 27만 9000원, 주말 34만원이다.
켄싱턴 제주 얼리 서머 패키지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얼리 서머 패키지’를 6월 7일부터 7월 13일까지 선보인다. 디럭스룸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뷔페는 물론 제주 한식 퀴진에서 제공하는 한식 조찬 정식, 루프탑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의 우아한 샴페인 브런치 중 아침 식사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아침 대신 점심을 선택하여 즐길 수도 있으며, 뷔페와 한식,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함께 풀사이드 카페 ‘더 테라스’ 등 4개의 레스토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실내 사우나, 갤러리 투어 등 다양한 시설과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즐기며 여유로운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다. 가격은 33만원부터, 10% 세금 별도이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