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의 올반, 보노보노 등 외식 브랜드에서 본격적인 나들이 철을 맞아 도시락을 판매한다. 특히 올반에서 선보이는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은 올반뷔페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영양가가 뛰어나다. ‘올반 건강세트’ 와 ‘올반 실속세트’ 2종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각각 9900원, 8000원이다. 주요 올반뷔페 매장(센트럴시티점 제외)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다.
△동원F&B가 과일과 채소를 갈아 넣은 ‘덴마크 슈퍼 스무디’ 3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디톡스에 효능이 있는 ‘그린푸드’ , 면역 기능을 향상시키는 ‘옐로푸드’ , 항산화 기능이 탁월한 ‘퍼플푸드’ 로 구성됐다. 각각 용량은 250ml로 과일과 채소가 250g 함유됐으며 가격은 2500원이다.
△웅진식품이 천연 암반수 ‘가야G워터’ 의 패키지를 재단장하고 생수 시장의 확장에 나선다. 가야G워터는 암반대수층에서 취수한 암반수를 엄격한 품질 관리 기준으로 깨끗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웅진식품 CI를 배치하고 제조사를 강조해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배스킨라빈스가 KBO리그 개막 시즌을 맞아 4월 이달의 맛으로 ‘스트라이크 캐슈넛’ 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흰 야구공을 연상시키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캐슈넛과 블랙 라즈베리 리본을 더해 고소한 식감과 상큼함을 더했다. 가격은 더블주니어 기준 3800원이다.
△한국파파존스는 ‘2017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시즌 개막을 기념해 ‘파파슬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7 메이저리그 경기에서 만루홈런이 나오면 경기 승패와 무관하게 라지 사이즈 이상의 파파존스 모든 피자 메뉴를 25% 할인해준다. 10월 2일까지 진행되며 한국 시간 기준으로 경기 다음 날에 온라인주문 시 적용된다.
△나뚜루팝이 100% 제주 녹차로 만든 신제품 녹차 케익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신제품은 ‘오리지널 녹차 케익’과 녹차 와 우유를 함께 얼린 ‘녹차 우유 케익’ 으로 각각 3만원과 2만 8000원에 판매한다. 신제품 녹차 케익 또는 쿼트컵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메시지 콩 화분’도 함께 증정 한다.
신미진 기자 mjshin@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