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한섬닷컴이 2일부터 시스템·시스템옴므·SJSJ 등 국내 브랜드와 해외 브랜드들을 포함한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이번 시즌오프에는 시스템·시스템옴므·SJSJ·덱케 등 국내 브랜드와 함께, MM6·더쿠플스·이치아더·일레븐티·톰그레이하운드 등 수입브랜드도 참여한다.
또한, 지난 8월 현대백화점에 선보인 컨템포러리 남녀 잡화 전문 편집숍인‘폼스튜디오’와 ‘폼 멘즈라운지’, ‘폼 아뜰리에’도 참여해, 각 편집숍에 입점되어 있는 30~40여 개 수입 브랜드도 최대 30% 저렴하게 선보인다.
한섬은 온라인이나 모바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브랜드별로 사은품을 제공한다. 더쿠플스는 60만원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캔들을, 컨템포러리 잡화 브랜드 덱케에서는 40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 ‘폭스 퍼 참’을 증정한다.
한섬은 쇼핑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해당 브랜드 매장에서 수선·반품·교환이 가능한 ‘O2O’ 서비스와 함께 타임·시스템 등 주요 브랜드의 1년차 이월 상품을 모아놓은 ‘한섬 온라인 아울렛’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더한섬닷컴’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5% 할인 쿠폰과 첫 구매 회원에게는 3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또한 최근 3개월 이내 구매이력이 있는 고객에게는 매달 5%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한섬 관계자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를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