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라자 제공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유쾌하고 즐거운 연말 이벤트를 선호하는 고객층을 타겟으로 ‘2017 카운트다운 파티’를 선보인다. 연말 파티를 즐긴 뒤 객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객실 패키지도 함께 준비했으며, 야경을 바라볼 수 있는 테이블 석 이용 시 샴페인 1병과 함께 전복, 참치, 성게알, 캐비어 등으로 구성된 신선한 해산물과 이베리코 돼지 등심으로 푸짐하게 구성된 플레이트가 준비된다.
△콘래드 서울에서는 타로카드 이벤트와 2017년에 꼭 이루고 싶은 소원을 적은 위시 카드를 전구가 달린 라이트 클립을 이용해 줄에 달고, 소망을 비는 ‘위시 라이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모든 입장 고객에게는 웰컴 드링크가 제공되며, 카운트다운 후 셰프 특제 3단 케이크는 를 함께 즐긴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아듀 2016, 웰컴 2017!’ 카운트다운 파티를 선보인다. 파티에는 30여 가지 특선 세미 뷔페가 제공되며, 이와 함께 무제한 생맥주와 와인, 카운트 다운 이벤트, 신년 타종식 방영, 경품 추첨 이벤트가 마련된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뉴 이어 카운트다운 파티’를 펼친다. 다양한 핑거푸드를 즐길 수 있는 세미 뷔페와 더불어 와인과 생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라이브로 선사하는 재즈 공연과 경품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