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 제주 호텔 제공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31일 저녁 호텔 1층 아트리움에서 신년맞이 카운트다운 이벤트 ‘헬로 2017 파티’를 진행한다. 저녁 9시부터 재즈 및 팝 라이브 공연이 펼쳐지며, 카드 매직쇼도 진행된다. 또한 자정을 기다리는 동안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이나믹 게임존도 운영된다. 당일 투숙객에게 게임 티켓 10장이 제공돼 풍선 다트와 림보, 테이블 축구, 룰렛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로맨틱 와인 파티는 8가지의 프리미엄 와인 그리고 세미 뷔페 타입의 풍미 가득한 치즈와 핑거푸드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31일 오후 9시부터는 새해가 시작되는 자정까지 매 시간마다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와인을 비롯하여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며, 자정에는 카운트 다운 파티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에게 스파클링 와인을 한 잔씩 제공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의 테라스 라운지에서는 연말 카운트다운 파티를 선보인다. 밴드의 라이브 공연을 보며 웰컴 드링크를 즐길 수 있으며, 모든 입장객에게는 다양한 파티 용품이 들어있는 파티 백을 증정한다. 신나는 2017년 새해 카운트다운과 그랜드 힐튼 서울 숙박권, 뷔페 레스토랑 이용권 등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행운권 추첨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찰스 H는 12월 31일 뉴욕 금주법 시대 컨셉의 스피크이지 바인 만큼, 1920년대 파티 분위기로 꾸며질 예정이다. 스페셜 칵테일 3종 판매하며, 보칼리노 와인 바에서는 라이브 음악 제공과 프로세코와 프란치아꼬르타를 글라스로 판매한다. 커버 차지 시 1잔의 칵테일 또는 샴페인을 함께 제공한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