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부화재는 가족사랑을 실천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찍고 남김으로써 서로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 거리가 멀어진 가족 간 관계를 회복할 수 있도록 표현하고 다가서자는 취지의 '내가 먼저 가족사랑' 캠페인 중 하나다.
공모전 기간은 오는 8월 16일까지다. 인기투표 결과와 전문가 점수를 합산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공모전 참여방법은 휴대폰 카메라 등으로 우리가족이 사랑을 실천하고 표현하는 모습을 찍은 후 ‘내가 먼저, Song’에 맞춰 편집하여 온라인에 응모하면 된다. 동부화재 온라인캠페인 사이트인 ‘가족사랑 사이트(www.idongbu-promy.com / 모바일 m.idongbu-promy.com)’에서 UCC를 응모하거나 ‘내가 먼저, Song’을 내려받을 수 있다.
대상 300만원, 금상 2명 각 100만원, 은상 3명 각 50만원 등 상금 및 상품을 지급한다. UCC 당선작뿐만 아니라 투표에 참여하거나 공모전 알리기에 동참한 인원 총 1177명도 해당된다.
동부화재 관계자는 “이번 UCC공모전이 먼저 가족사랑을 실천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캠페인 활동을 통해 가족사랑을 키우는 건강한 가족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경린 기자 pudding@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