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뮤직벨링’ 모바일 웹 서비스는 단말기 종류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고, 개인 취향에 맞는 필링 콘텐츠를 원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필링 서비스의 접근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제공하게 됐다.
뮤직벨링 모바일 웹(musicbellring.com)은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뮤직벨링을 검색해 접속하면 된다.
모바일 웹 서비스에 접속한 고객은 웹 첫 화면에서 자신이 설정해 놓은 필링 콘텐츠를 바로 확인하고 미리 들을 수 있어, 별도로 개인폰으로 전화를 걸어 확인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개인에게 최적화된 환경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또한 고객은 웹 안에서 △직접 필링을 온·오프 할 수 있는 ‘필링 에티켓’ △상대방 필링을 복사할 수 있는 ‘필링 복사’ △신청곡 접수 △시간대 및 요일별 간편 설정’ 등의 기능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이 뿐만 아니라 고객의 서비스 이용 동선을 고려해 원하는 기능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고객 친화적인 메뉴로 구성했다.
앞서, LG유플러스는 2011년 뮤직벨링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하고 벨소리, 필링, MP3 콘텐츠를 제공하며 침체된 벨링 시장을 활성화하
더 나아가 LG유플러스는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취향이 존재하는 분야인 만큼 뮤직벨링 서비스를 고객의 이용 편의성뿐만 아니라 감성까지도 만족할 수 있는 감성 핵심 서비스로 성장 시킬 계획이다.
이를 위해 다양한 앨범 및 계절 추천 음악 제안 등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큐레이션 서비스로 지속 발전해 나갈 것이다.
한편, LG유플러스는 뮤직벨링 모바일 웹 서비스 출시를 기념으로 웹 주소를 ‘즐겨찾기’에 추가하고 필링을 설정하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2월 말까지 진행한다. 총 52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니 블루투스 헤드폰, 스타벅스 음료 등을 제공한다. 또한 기간 안에 필링 월정액 상품인 필링라이트(월 1400원)에 가입하면 첫 달(가입일 포함 30일)에 200원으로 필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오아름 기자 ajtwls070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