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연금저축계좌 온라인 서비스 오픈을 통해 고객들은 영업점에 방문할 필요 없이 온라인을 통해 연금저축계좌 개설이 가능해졌다. 또한, 은행, 보험사 등 다른 금융기관에 가입된 연금저축을 대신증권으로 이동하는 연금저축이체신청도 간편하게 온라인에서 처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대신증권 홈페이지(http://www.daishin.com)나 HTS인 사이보스5를 통해 연금저축계좌를 개설하는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중 온라인 연금펀드 매수 상위 10명에게는 금 1돈을 증정한다. 온라인으로 연금펀드를 매수하는 고객에게는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의 축하금을 지급하며, 적립식으로 10만원 이상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현금 1만원을 지급한다. 연금펀드를 매수한 모든 고객은 적립금액의 100배, 거치/이전금액의 10배, 최대 5억원 이내에서 연 3.5%의 금리를 제공하는 3개월 만기 특판RP에 가입이 가능하다.
이벤트는 8월 28일까지 진행되며, 특판RP는 한도 소진 시 조기마감 된다. 대신증권 홈페이지나 HTS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진수민 스마트비즈니스부장은 “연금저축계좌는 노후대비를 위한 필수적인 상품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며, “이번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으로
최성해 기자 haeshe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