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6일 열리는 첫 번째 세미나에서는 씽크풀에서 개발한 퀀트 시스템 트레이딩 프로그램의 운영전략과 효율적인 활용방법을 소개한다.
씽크풀의 퀀트 시스템 트레이딩 프로그램은 KB투자증권 프리미엄 주식컨설팅 서비스 ‘스타캠프’에서 서비스 중이며, 개인의 주관적인 판단을 배제하고 과학적인 계량분석을 통해 투자 성향별 맞춤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세미나는 선착순 신청자 80명을 대상으로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2시간 동안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금융투자교육원 902호 강의실에서 진행된다.
9월 26일 개최되는 두 번째 세미나는 KB투자증권 프리미엄컨설팅팀이 직접 강사로 나서 ‘KB스마톡’ HTS(홈트레이딩시스템)의 다양한 기능들인 조건검색, StopLoss, 호가주문, 챠트 등의 활용법과 복잡하고 어렵게 느껴지는 화면을 읽는 방법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할 예정이다. 이 세미나는 선착순 90명을 대상으로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3시간 동안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금융투자교육원 801호(PC강의실)에서 열린다.
이번 ‘차원이 다른 가치투자’ 세미나는 KB투자증권 고객이 아니어도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사전 신청을 통해 무료로 진행된다. 신청 및 문의는 KB투자증권 홈페이지(www.kbsec.com) 또는 고객만족센터(1599-7000)로 하면 된다.
최성해 기자 haeshe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