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결과 금융감독원이 주관하는 ‘2013년 최우수 금융신상품’ 서민금융 부문에서 ‘최우수 금융신상품’으로 선정된바 있다. 금감원은 작년 12월 31일 한 해 동안 개발된 각종 금융신상품 중 독창성, 노력도, 금융산업 발전기여도 등을 종합 평가해 이 상품을 2013년 최우수 상품으로 선정했다.
다모아카드는 8개 제휴사 멤버십 포인트 한 장에 담은 ‘멀티포인트 원카드’다. 모아포인트뿐만 아니라 8개 제휴사의 멤버십 포인트도 적립 가능하다. 8개 멤버십 포인트는 OK캐쉬백 포인트, 엔크린포인트, Oh!포인트, CJ ONE 포인트, CU포인트, G마켓 마일리지, 옥션 포인트 및 TOP포인트로, 고객들의 생활과 밀접한 우리나라 대표 멤버십 포인트들로 구성했다. 모아포인트와 합산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현재 국내 최초 멀티멤버십 연동 전산 방식은 특허출원 중이다. 각각의 멤버십카드를 일일이 들고 다닐 필요 없이 8장의 멤버십카드를 대신할 수 있다.
디자인 또한 3D 방식의 카드 디자인을 채택해 카드업계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그간 아무도 시도하지 않았던 3D 디자인을 업계 최초로 도입했다. 신개념의 카드혜택뿐만 아니라, 디자인 면에서도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자평이다.
이 상품은 신용카드는 물론, 체크카드로도 동시에 발매되고 있다.
관리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