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은 대한항공과 제휴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마일리지 적립 및 공항서비스를 제공해주는 신개념 스카이패스 카드인 △외환 레전드원(LEGEND ONE)스카이패스 △외환 레전드(LEGEND)스카이패스 △외환 플래티늄 스카이패스 카드 3종을 최근 출시했다.
이번 새롭게 출시한 스카이패스 카드는 1500원당 1마일의 기본 마일리지 적립 혜택 외 고객별 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연간 5회에 걸쳐 최대 4000마일~1만 마일까지 보너스 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 무료발렛파킹에 마티나라운지 이용 등 다양한 공항서비스 만끽
우선 외환 레전드원(LEGEND ONE)스카이패스 카드는 사용금액 1500원당 1마일의 기본마일리지 적립 외 사용실적에 따라 연간 5회, 최고 1000마일의 보너스 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세계공항라운지 무료이용 멤버쉽카드와 함께 대한항공 동반자 왕복항공권, CGV 씨네드쉐프 패키지 2인이용권 등 다양한 프리미엄바우처를 제공한다.
외환 레전드(LEGEND)스카이패스 카드는 사용금액 1500원당 1마일의 기본 마일리지 적립 외 사용실적에 따라 연간 5회, 최고 7000마일의 보너스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며, 패밀리레스토랑 이용권, 포토몬포토북 제작권 등 다양한 프리미엄 바우처를 제공한다.
외환 플래티늄스카이패스 카드는 사용금액 1500원당 1마일의 기본 마일리지를 기본으로 사용실적에 따라 연간 5회 최고 4000마일의 보너스 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이외에도 3종 카드 모두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시, CGV 온라인영화예매할인, 전국주요놀이공원 최대 50% 할인서비스를 제공하며, 본인회원이 인천공항 이용 시 무료발렛파킹, 공항철도 및 리무진버스 무료탑승, 공항까페 커피 무료제공, 허브(Hub), 마티나 라운지 무료이용 등 다양한 공항서비스가 제공한다.
◇ 외환 “고객별 니즈 부합하는 맞춤형 상품 개발” 다짐
연회비는 외환 레전드원 스카이패스 카드는 12만원, 외환 레전드 스카이패스 카드 7만원, 외환플래티늄스카이패스 카드 3만원이다.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 관계자는 “이번 새롭게 출시된 스카이패스 카드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해외여행객과 다양한 공항서비스를 원하는 대한항공 스카이패스마일리지 적립고객을 대상으로 본인의 월간 사용금액에 맞춰 합리적 마일리지 적립 및 다양한 공항이용 편의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며 설명했다.이어 “앞으로도 고객별 니즈에 부합된 맞춤형 상품 및 서비스 개발·적용에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lny@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