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상품은 공시이율(9월기준 4.0%, 매월변동)로 부리되며, 시중금리가 급격히 내려갈 경우에도 2%의 최저보증이율이 적용된다.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서 5년 이상 유지시 보험료 납입기간 이후 연금으로 전환이 가능하며 10년 이상 유지계약일 경우 특별계정으로도 전환할 수 있다.
또 유니버설기능도 부가해 추가납입이 가능하며, 긴급자금의 수요가 있을 때는 중도 수수료 없이 인출해 긴급자금으로 사용할 수 있다.
만기시에는 만기보험금을 지급하며, 보험기간 중 피보험자가 사망했을 시에는 사망보험금을 지급한다. 적립형과 거치형 중에서 선택 가능하며, 보험기간은 적립형의 경우 10년/20년/80세만기 세종류다. 거치형은 10년/20년 만기중 선택할 수 있다. 만15세부터 최대 60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적립형의 경우 최저 20만원부터 최대 5000만원까지, 거치형은 2000만원부터 50억원까지 가입 가능하다.
에이스생명 정문국닫기정문국기사 모아보기 대표는 “새로운 상품 출시에 앞서 신상품의 추가 납입, 납입보험료 증액, 중도인출, 납입유예, 납입 일시중지 등의 기능을 세세히 살폈다”면서, “에이스생명 상품 가입 후 가입자가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상황변화까지 고려해 고객님의 인생에 우리상품이 점점 플러스 되도록 노력했다”고 말했다.
김미리내 기자 pannil@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