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는 지난 3월부터 5월 말까지 은퇴자산관리 서비스인 ‘신한Neo50플랜’의 출시를 기념해, 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북유럽 크루즈/동남아 클럽메드 여행권, 스타벅스 상품권, 영화예매권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탄생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행운의 주인공인 이정범 고객(42세, 직장인)은 이벤트 참가자 1,773명 중 1등으로 당첨, ‘북유럽 크루즈 2인 여행권’을 거머쥐게 됐다.
‘신한Neo50플랜’은 활기찬 은퇴생활을 추구하는 새로운 50대의 새로운 50년을 위한 은퇴자산관리 서비스다. 지난 6월 25일(수) 출시 100일을 맞아 6천 계좌, 관리금액 1,300억 원을 돌파하는 등 은퇴 대비에 목마른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상품은 주식/선물/옵션 편입을 금지하면서 은퇴 자금을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전용계좌인 ‘신한Neo50어카운트’, 나만의 은퇴준비현황을 진단하고 설계해주는 은퇴전용 설계프로그램 ‘신한Neo50플래너’, 투자형, 절세형, 금리형 등 투자성향에 맞는 전용상품 ‘신한명품Neo50신탁’ 등으로 구성되어 신한만의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한금융투자 김봉수 IPS본부장은 “평균수명 연장으로, 베이비붐세대의 은퇴에 대한 관심은 어느때 보다 뜨겁다.”며 “신한Neo50플랜’을 통해 자신에게 어울리는 맞춤형 은퇴자금을 준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최성해 기자 haeshe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