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바자회는 지난 4월 KDB대우증권이 새 브랜드 슬로건(‘Think you very much’)을 런칭하면서 준비된 사회공헌활동으로 ‘Think you box’(브랜드 런칭이벤트로 진행한 상품)에 임직원들의 기부품을 모아 전달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의류, 가전, 도서 등 약 3,600점의 물품이 전달됐으며, 아름다운가게 4개 지점에서 위탁 판매한다. 수익금은 아름다운가게의 희망나누기 프로젝트를 통해 전액 소외 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KDB대우증권 관계자는 “‘Think you very much’에는 고객과 임직원뿐만 아니라 어려운 우리 이웃들까지 생각한다는 의미가 담겨있다”며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하는 데 더욱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날 KDB대우증권은 모바일 기부금을 전달하는 행사도 진행했다. 모바일 기부금은 국제구호개발 NGO인 ‘세이브더칠드런’에 인당 1,000원을 대신 기부하는 프로젝트로 고객, 임직원, 임직원 가족 등 약 8,000명이 동참했다.
▲ KDB대우증권이 27일(목) 서울 아름다운가게 4개 지점에서 개최한 ‘Think you very much’ 바자회에서 고객들이 바자회 물품을 살펴보고 있는 모습.
최성해 기자 haeshe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