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속되는 청년 실업률이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AIA생명은 보험영업 경력이 없는 24세에서 35세 사이의 1~3년 이상 직장 경력자들 중 인재를 발굴해 종합자산전문가인 넥스트 AIA 마스터플래너로 육성하고자 적극적인 리쿠르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넥스트 AIA는 지난 12월 AIA생명이 도입한 청년 보험영업인력의 MDRT 양성 프로그램 ‘로드 투 MDRT (Road to MDRT)’의 새로운 이름으로 인생의 점프업을 꿈꾸는 많은 젊은이들이 AIA의 문을 두드리는 기회가 되고 있다.
이를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 AIA생명은 21일부터 전용사이트를 오픈한다. 이 사이트는 ‘넥스트 AIA’의 기본 자격요건, 교육과정 및 선발시 얻게 되는 다양한 혜택에 대한 설명을 제공 중이다. 방문자들은 PC 외에도 테블릿과 스마트폰으로도 본 사이트에 접속해 원하는 즉시 넥스트 AIA에 대해 알아보고 지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
AIA생명 라이언 퀸 부대표는 “새롭게 오픈한 웹사이트를 통해 진취적이고 열정을 지닌 우수한 인재들을 더 많이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도전하는 젊은이들에게 커리어 비전을 제시하고 그들이 종합 자산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원충희 기자 wch@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