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그룹 본사에서는 고든 왓슨(Gordon Watson) 지역총괄 CEO가 직접 걷기 대회 행사에 참여했으며, AIA생명의 설계사, 텔레마케터, 임직원을 포함해 총 1000여명이 참여했다.
AIA생명은 이번 걷기 대회 행사를 통해 총 2500만원의 후원금을 모았으며, 이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키로 했다.
고든 왓슨 지역총괄 CEO는 “고객과 영업 인력, 직원 등 한 사람 한 사람의 성원과 지지, 열정이 모여 25주년이라는 외국계 생명보험사로서는 가장 오랜 역사와 전통, 그리고 탁월한 성과가 이뤄진 것이라 생각한다”며 “개인적으로도 CEO로 근무하면서 좋은 인연을 맺은 한국 AIA생명이 앞으로도 생명보험시장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꾸준히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확신했다.
AIA생명 다니엘 코스텔로 CEO는 이날 “25주년을 빛내 주신 마스터 플래너와 텔레마케터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필요가 무엇인지를 선제적으로 살피고 이에 알맞은 최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한국보험시장에 새로운 표준을 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AIA생명은 총 자산규모 9조860억원, 당기순이익 1229억원, 지급여력비율 352.90%를 기록(2011년 11월 말 기준)하는 등 국내 시장에서 우량 생명보험사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최광호 기자 ho@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