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카드는 (주)부산도시가스와 업무제휴를 통해 부산도시가스를 공급받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도시가스비를 자동납부할 경우 5~15%를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아파트관리비를 비롯해 롯데와 현대 및 신세계백화점 외에 메가마트, 이마트 등에서 5%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거제의 오션백화점과 마산의 대우와 갤러리아 등 지역에 본점을 둔 백화점도 5%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2~3개월간 무이자 할부, 전국 모든 GS주유소 리터당 60원 할인(LPG포함)서비스도 가능하다. 엔제리너스와 스타벅스 등 커피전문점과 아웃백 등 패밀리레스토랑은 10%할인을, 전국 주요놀이시설은 무료입장 또는 자유이용권 최대 50% 할인 등이 가능하다.
특히 타 카드와는 달리 이용실적에 따라 0.2% 에서 1.0%까지 금액 제한없이 캐쉬백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부산은행은 이번 카드 출시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가진다.
지난 6일부터 10월 10일까지 카드를 발급받고 이 기간 중에 30만원 이상 사용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1등 갤럭시S3, 2등 기프트카드 50만원권, 3등은 5만원 상당의 신세계/이마트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 상품권 등 총45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추첨결과는 오는 10월 25일 부산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카드사업부 관계자는 “실생활에서 꼭 필요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가계 부담을 줄일 뿐 아니라 고객이 선호하는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누구나 갖고 싶은 부산은행 카드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lny@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