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에서 조웅기 미래에셋증권 대표이사를 비롯한 본사 및 전국 영업점 직원들은 출근 시간대 전국 주요 상권과 거주 밀집지역에서 고객에게 ‘월지급식 상품’, ‘우리가족 미래에셋’ 이벤트 설명자료와 사은품을 전달했다.
조웅기 미래에셋증권 대표이사는 가두캠페인에 앞서 “최근 월지급식 상품이 선풍적인 인기를 끈 배경은 베이비붐 세대들의 은퇴시기가 도래하면서 은퇴 후 안정적인 현금흐름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가 형성됐기 때문이다”며, “앞으로도 미래에셋증권은 고객의 평안한 노후를 위해 은퇴 이후에도 매월 꾸준한 월수입이 유지될 수 있는 다양한 월지급식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증권은 2011년 4월 업계최초 월지급식 Step-Down형 ELS, 5월 업계최초로 브라질 국채에 투자하는 월지급식 글로벌채권 상품을 출시하는 등 국내 월지급식 상품 시장을 선도해왔으며, 오는 5월 18일(금)까지 선박투자로 안정적인 월배당금을 지급하는 공모형 선박펀드 ‘바다로19호 선박투자회사’를 모집한다.
더불어 오는 6월 15일(금)까지 어린이와 연금펀드 가입고객에게 아이패드2, 닌텐도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우리가족 미래에셋’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문의는 미래에셋증권 영업점이나 금융상품센터(1577-9300)으로 하면 된다.
최성해 기자 haeshe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