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상품 가입자는 타행 자동화기기 이용 출금수수료 월 5회 면제, 당행 자동화기기 타행이체 수수료 월 10회 면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로써 자동화기기 및 전자금융 수수료는 대부분 면제되며, 환전수수료 및 당발송금 수수료 50%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서비스 확대에 맞춰 신규 급여이체 개인고객 및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2012 직장인 급여이체 더블보너스’ 이벤트를 오는 5월 말까지 펼친다.
대상 고객은 이벤트 기간중 급여이체를 신규하고 월 50만원 이상 급여이체 실적이 확인된 개인고객과 동일한 조건으로 5명이상 직원이 가입한 기업고객이다. 개인고객은 은행 홈페이지(www.kbstar.com)를 통해, 기업고객은 이 은행 전국 각 지점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KB기프트카드를 경품으로 제공하고, 개인고객 선착순 3000명에게는 파리바게트 모바일상품권 1만원짜리를, 회차별 첫 2주간 가입한 기업고객에게는 생활용품을 100% 지급한다.
이벤트 대상 개인고객 모두에게 KB국민프리미엄적금(1인 1계좌 상품) 금리우대쿠폰(최대 1.2%포인트 추가금리)도 준다.
은행 관계자는 “국민은행 대표 급여통장인 ‘직장인우대종합통장’의 서비스 확대로 급여이체 고객들이 보다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정희윤 기자 simmoo@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