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학교 지킴이로 위촉된 한화증권 임직원들은 향후 하교길 순찰 및 안전호루라기를 통해 한화증권의 지역사회 내 학교폭력 예방 역할을 강화해 나가고, 또한 학교폭력예방 리플렛을 전 지점에 비치하고, 고객용 DM에도 첨부하여 발송하는 등, 고객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모든 학생이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적극 노력해 나갈 예정이다.
함께 사는 밝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아동복지, 노인복지, 장애인복지, 수해복구, 예술 활동 지원, 농촌 경제 지원 등의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하고 있는 한화증권은 이번 위촉식을 계기로 전국 지점망을 활용하여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행복한 학교 지킴이’로 나서게 되었다.
한화증권 임일수 대표이사는 “이번 위촉식을 계기로 본사나 전국에 있는 모든 점포직원을 중심으로 건강한 교육환경조성을 위한 실질적이고 적극적인 활동을 할 것”이라 말하며, “본 위촉식이 갖는 소중한 의미가 실천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또한, 교육과학기술부 이주호 장관은 “한화증권 임직원들의 “행복한 학교 지킴이”활동은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학교뿐만이 아니라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하나의 본보기가 될 것”이라면서, 한화증권의 노력이 빛을 발할 수 있도록 교육과학기술부가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최성해 기자 haeshe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