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인턴십은 금융 분야에 패기와 열정을 겸비한 젊은 인재를 채용하기 위해 마련된 과정으로, 총 3개월에 걸쳐 교육 및 평가가 진행된다. 인턴십 기간은 2월 27일부터 5월 25일까지이며 PCA생명은 이번 인턴십을 통해 2012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선발할 계획으로, 인턴십 수료 후 우수한 성적으로 프로그램을 마친 참가자는 정규직으로 전환(6/1일자 입사 예정)된다.
모집 부문은 영업기획, 재무, 계리, IT, 마케팅, 인사, 경영지원 등 전 부서에서 선발하며, 참가자들은 금융 및 재무 지식은 물론 부문별 전문가들을 통해 생생한 실무 경험을 접할 수 있다. 또한, 160년 역사와 금융 노하우를 지닌 영국 프루덴셜 그룹의 문화를 교육 받을 수 있는 기회와 보험에 대한 집중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이번 인턴십 과정은 PCA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서류전형과 실무진 및 임원진의 1,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며, 단계별 합격자는 이메일과 유선으로 개별 공지한다. PCA생명 CHRO 김정현 상무는 “올해 한국 진출 10주년을 맞는 PCA생명은 이번 인턴십을 통해 패기 있고 열정적인 인재 확보로 더욱 높이 도약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며 “끊임없는 혁신과 기회를 창출할 유능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김미리내 기자 pannil@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