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 생활의 달인 카드’는 고객들의 생활비 할인 혜택에 더해 재래시장 중소형 영세 가맹점을 돕는 ‘Win-Win” 카드 상품이다. 고객들은 ▲6대 생활 업종에서 매월 10% 할인 ▲ 재래시장 추가 할인 ▲생활용품 무료 체험 우대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재래시장 영세 가맹점주들은 ‘하나SK생활의 달인 카드’ 결제건(2만원 이하 소액)에 대해 가맹점 수수료를 환급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은 카드 사용만으로도 영세가맹점과 재래시장 활성화를 도울 수 있는 상품이다.
‘하나SK 생활의 달인 카드’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11번가, 옥션, G마켓, 인터파크 등 인터넷 쇼핑은 물론, 학원, 통신, 교통, 렌탈 등 6대 생활 밀착업종에서 최대 10%의 할인을 제공한다. 전월 사용금액이 60만원 이상이면 10%, 60만원 미만시(30만원 이상) 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생활의 달인 카드를 매월 꾸준히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매년 5만원의 할인 쿠폰(연 1회)을 추가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또한, 하나SK카드는 고객 생활비 절감을 위해 ‘생활의 달인 카드’ 고객들에게 소형가전, 화장품 등 생활용품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최신 전자제품은 물론, 외식, 공연, 여행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선정하여 생활의 달인 카드 고객들에게 당첨 확률이 높은 응모 기회(월 4회)를 제공해서 무료 체험할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
상품을 기획한 임성식 하나SK카드 마케팅 본부장은 “하나SK 생활의 달인 카드는 생활 밀착형 혜택을 대폭 강화하여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재래시장 중소형 가맹점과는 상생의 기회를 갖기 위해 기획하였다”고 밝혔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5천원, 해외겸용 1만원이다. 카드 발급 및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하나SK카드 홈페이지(www.hanaskcard.com) 혹은 24시간 365일 이용 가능한 하나SK카드 고객센터(1599-115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리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