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모바일카드로 모든 온라인가맹점과 모바일쇼핑몰 이용시 이용금액의 5%를 할인해준다. 부가서비스도 다양하다. △전국의 모든 대형할인점, 백화점 업종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 제공 △GS칼텍스 주유시 리터당 60원 할인 △아웃백, VIPS, TGIF, 베니건스 10% 할인 △전국 주요 편의점(GS25,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훼밀리마트, 미니스톱) 10%할인 △영화 인터넷예매시 1500원 할인 △KT 우대서비스(올레멤버십, kt금호렌트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업턴카드는 지난 5일부터 IBK기업은행, 대구은행, 경남은행에서 발급받을 수 있으며 앞으로 다른 회원은행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업턴카드의 플라스틱카드는 해외에서도 이용가능한 BC글로벌브랜드로 발급된다. 연회비는 7000원이다. 업턴카드를 모바일카드로 발급받으려면 해당 은행에서 플라스틱카드를 발급신청 후 스마트폰에서 BC카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발급 받으면 된다.
BC카드는 업턴카드 출시 기념으로 12월 한달간 인터넷몰 또는 모바일 쇼핑몰 이용시 할인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11번가, G마켓, CJ 오쇼핑, 롯데i몰에서는 22%, 홈플러스 인터넷몰에서는 20%, 신라면세점 인터넷몰은 10% 할인된다.
이밖에 업턴 모바일카드를 발급받아 1회 이상 결제하면 스타벅스 5000원 기프티쇼를 제공하며 3만원 이상 결제한 경우 추첨을 통해 405명에게 아이패드2, 휘닉스파크 모바일 리프트권 등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관리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