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19일 BC카드는 회원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190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비알코리아`와 제휴를 맺은 것을 계기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했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할인혜택, 사은품 제공 등의 이벤트부터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해 내년 상반기에 실시할 예정에 있다.
이에, 12월 1일부터 25일까지 베스킨라빈스와 던킨도너츠에서 BC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 한해 캐릭터모자, 현장할인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내 베스킨라빈스에서 아이스크림 케익을 구매한 고객은 `크크모자`를 받을 수 있으며 던킨도너츠에서도 크리스마스 케익을 구매시 3000원의 현장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BC카드 소셜커머스 사이트인 `BCDC`에서는 SK주유권, 홈플러스, 뚜레주르 5000원 기프티콘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이 기프티콘은 SK주유권, 뚜레주르는 12월 5일부터 8일까지, 홈플러스는 12월 12일부터 15일까지 BCDC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1인 1매)
BC카드 관계자는 “최근 BC카드는 다양한 분야에서의 업무제휴를 통해 회원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편리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제휴서비스 범위를 넓혀나가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BC카드가 가지고 있는 인프라를 활용해 다양한 혜택들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임건미 기자 kmlim@fntimes.com
관리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