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 플래티늄 카드 상품인 ‘하나SK 프리머스 카드’는 ▲마일리지 ▲포인트 ▲쇼핑 카드 등 3종으로 출시돼 고객이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또 프리미엄 회원들이 가장 선호하는 레저·골프·쇼핑·주유 등 4대 분야에서 최고 5배의 마일리지 적립 또는 최대 5%의 하나OK캐시백 포인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항공 마일리지형 ‘하나SK 프리머스 마일리지카드’는 1천500원 결제시 1마일이 적립되는 대한항공, 1천원 당 1마일이 적립되는 아시아나 마일리지 중 선택할 수 있다. ▲헬스 및 수영장 등 레저업종 5마일 ▲골프장 및 연습장 3마일 ▲SK주유소에서 리터당 3마일 ▲면세점과 3대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2마일 ▲해외 결제시 2마일 등 최대 5배의 특별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가 공통으로 제공된다.
포인트형 ‘하나SK 프리머스 포인트카드’와 쇼핑형 ‘하나SK 프리머스 쇼핑카드’는 마일리지형과 같이 4대 업종에서 최대 5%까지 하나OK캐시백 포인트가 적립되고, SK주유소에서는 리터당 60원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전국 5만여 OK캐시백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사용하거나 현금으로 캐시백 받을 수 있어 유용하다.
‘마일리지형 카드’와 ‘포인트형 카드’는 국내 동반자 무료왕복항공권, 롯데면세점 모바일 선불카드 10만원권, SK주유소 모바일 1만원 주유권 12매(매월 1매씩), PP(Priority Pass)카드 등 4가지 중 1가지를 매년 ‘무료선물 패키지’로 제공된다.
‘하나SK 프리머스 쇼핑카드’는 주요 백화점과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11번가·G마켓·옥션·인터파크 등 인터넷 쇼핑몰, CJ·GS·현대·롯데 홈쇼핑에서 최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카드공통서비스로 택시 요금 1만원 이상 결제시 10% 할인이 제공되며, 모바일카드 발급도 가능하다. 모바일카드 고객에게는 11번가 11%, 이마트 5%, 대중교통 5%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하나SK카드는 ‘하나SK 프리머스카드’ 론칭을 기념해 오는 11월 30일까지 마일리지 및 포인트 추가적립 이벤트도 실시한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하나SK카드 여행서비스 등 지정 가맹점에서 결제시 1마일 혹은 1%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박상준 하나SK카드 부사장은 “‘하나SK 프리머스 카드’는 젊고 트렌디한 고객들의 생활 패턴을 분석해 일상에서 최고의 혜택 제공하도록 개발된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하나SK 프리머스 카드’의 연회비는 10만원이며, ‘무료선물 패키지’를 제외하면 5만원에 가입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하나SK카드 홈페이지(www.hanaskcard.co.kr)나 하나SK카드 플래티늄 전담 데스크(080-220-5300)를 통해 가능하다.
관리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