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상품은 보장기간이 80세까지로 실질적으로 전 생애 기간에 걸친 보장이 가능한 상품이다. 성인이 되어 홀로 독립하는 26세는 기본이며 추가 부담 없이 80세까지 보장한다. 새로운 보험에 가입하지 않고도 보장이 지속되므로 보험료 절약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우리나라 소아암 발병 숫자는 2006년 7798명에서 2010년 8934명으로 114% 증가해 최근 5년 동안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소아암은 성인과 달리 암의 성장이 빠르고 뼈와 연골 등 장기 깊숙한 곳에서 발생하기 때문에 암이 상당히 진행될 때까지도 증상이 잘 나타나지 않는다. 또한 고액의 치료비가 들기 때문에 이에 대한 대비는 필수이다. 이 상품은 백혈병, 골수암 진단 시 1억원, 일반암 진단 시 5000만원을 보장한다. 이 상품은 성장기 자녀에게 발생하기 쉬운 화상, 재해골절, 컴퓨터관련 질환 등의 재해를 보장할 뿐만 아니라 조혈모세포이식, 유괴·납치, 주요감염병까지 폭 넓게 보장한다.
또한 등하교길에 발생하기 쉬운 스쿨존 사고에 대해서도 보장하고, 고액치료비관련 질병 통원비를 보장해 부모의 부담을 덜어준다. 또한 2인 이상 자녀 가구 보험가입시 제2회 이후 주계약 보험료의 0.5%~ 1.0%를, 장애인 및 장애인 가족 보험가입시에는 제2회 이후의 주계약 보험료의 5%를 할인해준다.
관리자 기자